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 및 프롤로그 스토리 추가
‘클라리체 데 아브릴’ 관련 오디오 무비 최초 공개
업데이트 기념 다채로운 게임 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RPG ‘테일즈위버’에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이하 ‘리체 아브릴’)’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리체 아브릴’은 원작 소설 ‘룬의 아이들’ 2부에 나오는 캐릭터로, ‘펜듈럼’과 ‘아밍소드’를 무기로 사용해 근접과 원거리 전투에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몸 속에 지닌 ‘악의 무구’와 ‘아나로즈’ 2가지 마력을 사용하는 다양한 ‘전투모드’를 지녔다. 

‘리체 아브릴’과 함께 ‘리체 아브릴’의 프롤로그 스토리 ‘블루밍 로즈(Blooming Rose)’를 공개하고, ‘조슈아’, ‘막시민’이 등장하는 약 5분 분량의 ‘오디오 무비’를 ‘테일즈위버’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2일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과 버프를 지급한다. ‘리체 아브릴’ 캐릭터를 육성하면 ‘투명 아바타 5부위 세트(기간제)’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아카드 아밍소드’, ‘엔키라 칼라그 펜듈럼’, ‘오르골’(신규 제작 굿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또 ‘리체 아브릴’ 캐릭터로 ‘게임 콘텐츠 체험’, ‘아이템 사용’ 등 미션을 달성하면 ‘부활 포션’, ‘버프 스크롤’, ‘네냐플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제공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베베리체’ 의상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성장의 큐브’, ‘기억의 구슬’, ‘테일즈위크’ 등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8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al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