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캐릭터 대규모 밸런스 조정으로 공주에 이어 타락천사와 전직 직업 전체 조정
파티 플레이 개선, 엘리트 펫 리젠 시간 조정 등 시스템 밸런스 대거 조정
신규 네폰 크리처 12종 업데이트 및 썸머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7월 18일(수)에 타락천사 밸런스 조정과 파티 플레이 개선, 엘리트 펫 리젠 시간 등 시스템 밸런스를 조정하고, 여름 맞이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락천사와 전직 직업도 이번 밸런스 조정으로 이미 개편된 타 직업들과 비슷한 스킬 효율 향상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일부 액티브 스킬을 리액션, 패시브 스킬화 하여 활용도를 높였고, 지식 수치에 따른 회복력 증가, 공격 횟수 및 공격 범위 증가 등 대부분의 스킬이 상향 조정 되었다. 

대표적으로 힐링의 경우 회복 수치가 기존보다 약 4배에 가까운 큰 폭의 상향에 추가적으로 캐릭터의 지식 수치만큼 추가로 증가되도록 변경되었다. 전직 직업인 홀리 미셔너리의 헤븐리 프레싱은 공격 횟수가 2회에서 6회로 증가되고 적 레벨 저하 수치가 1에서 5로 증가하였다. 

세인트 퍼니셔의 디스트로잉 언홀리는 필요 CP가 증가하고 충전 CP가 없어진 대신 빛 속성 저항 감소와 마법 치명타 확률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스피릿 가이드의 패시브 스킬인 천상의 발걸음은 기존 이동속도 증가에 추가적으로 향수 스킬 사용 시 대미지가 증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파티 플레이를 개선하여 인원에 따른 경험치 감소폭이 완화되었으며, 파티원 수와 파티원 몬스터 사냥 수에 따라 보물 지도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등 파티 플레이 혜택을 개선하였으며, 엘리트 펫의 리젠 시간 감소, 필드 보스 몬스터 난이도 하향 및 리젠 시간 감소, 보스 숫자 증가 등 시스템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졌다. 

마지막으로 신규 네폰 크리처 12종이 업데이트 되며, 여름맞이 썸머 이벤트로 ‘불새의 봉화’ 이벤트가 7월 18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된다. 불새의 봉화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신규 장비 4종은 기간제 아이템이지만 각 장비를 10강화까지 하면 영구제로 변경되며, 최대 20강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공주 밸런스 조정 및 편의성 개편, 국내 서비스 15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