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던전 ‘미라쥬 아일랜드’ 업데이트
초월급 신규 장비 ‘데모나이트’ 와 신규 콘텐츠 ‘포스윙’ 추가
여름 업데이트 기념 경험치 버닝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이스트게임즈의 MMORPG 카발 온라인이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PART VIII. 데모나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미라쥬 아일랜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미라쥬 아일랜드’는 190레벨부터 진입 가능하며 섬을 장악한 정체 불명의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미라쥬 아일랜드’에서는 새로운 장비 ‘데모나이트’를 획득할 수 있다. 

‘데모나이트’는 강력한 포스의 힘이 담긴 악마의 돌로, 이를 가공한 ‘초월급’ 신규 무기와 방어구가 공개됐다. 데모나이트 장비는 ▲아머 ▲배틀 ▲마샬 전투 장비와 각 클래스 무기가 있으며, 초월급 코어로 강화 할 수 있다. 

카발 온라인은 신규 던전과 장비 추가 외에도 대규모 캐릭터 밸런스 조정을 진행했으며, 플레이어의 성장을 돕는 신규 컨텐츠 ‘포스 윙’도 공개했다. 포스윙은 ‘날개’ 형태 외형으로 캐릭터 등 뒤에 장착하며, ▲윙 플라이(패시브) ▲윙 어쏠트(공격형 버프) ▲윙 프로텍트(방어형 버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스킬 사용 시 포스 윙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 100% 도달 시 재료 코어를 사용해 다음 레벨로 성장할 수 있다. 

또한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몬스터 처치 후 얼음을 수집하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원한 얼음을 모아라~! 이벤트와 경험치, 스킬 경험치, 펫 경험치 등이 100% 증가하는 ▲시원 시원한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발 온라인 신규 업데이트 ‘PART VIII. 데모나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