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스 유마로 변신한 공식 홍보모델의 실루엣 최초 공개
PC방 보상 지급 방식 변경 등 이용자 편의성 향상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이리스 유마’의 승급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공식 홍보모델의 실루엣을 공개했다고 11일(수) 밝혔다. 

특히, 이번 티저 페이지에서는 여름을 맞아 특별히 선정된 소울워커 공식 홍보모델의 실루엣이 최초로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게임 속 이리스 유마로 완벽하게 변신해 소울워커에 특별함을 더해줄 홍보 모델의 정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7월 11일부터 25일까지 15일간 이리스 캐릭터를 플레이하면 100%의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실시되어 승급 콘텐츠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티저 페이지 오픈과 함께 이용자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먼저, 친구 등록이 가능한 최대 인원수가 기존의 50명에서 100명으로 대폭 늘어났으며, PC방 접속 보상의 경우 기존에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되던 방식에서 특정 아이템을 확정적으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변경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성장 지역인 ‘루인 포트리스’의 퀘스트 동선과 몬스터 배치를 개선해 한결 쾌적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 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리스의 팬 여러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오셨던 승급 콘텐츠의 업데이트 준비가 드디어 끝났다. 추후 오픈 될 특별 페이지에서 더욱 강력하고 매력적으로 변신한 그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늘 함께 공개된 홍보모델의 실루엣을 통해 과연 누구일지 맞춰보는 것도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작은 재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리스 유마의 승급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오는 7월 18일 오픈되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용자들을 해당 페이지를 통해 신규 스킬 및 플레이 영상, 신규 일러스트, 승급 무기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http://soulworke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