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RTS 모바일 게임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사전 예약 10만명 기록
정식 출시 전까지 ‘위너를 찾아라’, ‘사전 리그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스트게임즈의 모바일 RTS 게임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Nova Wars: Commanders League)’가 사전 예약 모집 하루 만에 참여자 수 10만명을 돌파했다.  

25일부터 사전 예약 모집을 시작한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Nova Wars: Commanders League)’는 최근 게임 시장에서 보기 드문 신선한 컨셉과 소프트런칭을 통해 인정받은 게임성을 바탕으로 사전 예약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는 우주 전쟁을 배경으로 한 메카닉 컨셉의 게임으로, 노바 연합의 사령관이 되어 기지를 방어하고, 상대 기지를 파괴하는 1:1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는 긴장감 넘치는 빠른 플레이가 특징이다. 서로의 전략적인 덱과 컨트롤로 승부를 겨루는 1:1 PvP ▲대전 모드와 각 카드의 상성, 전략을 학습하고 카드를 수집할 수 있는 스테이지별 ▲임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일까지 계속되며,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novawars.co.kr)에서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테드’와 ‘니얼굴윤겔라’가 벌이는 1:1 대전 승자를 맞추는 ▲Winner를 맞춰라! 이벤트와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사전리그 참여를 신청하는 ▲사전리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Pro’, ’애플 뉴 아이패드 9.7’,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novawar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