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아키에이지가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게임 안착을 위해 [성장 지원 서버]의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한편, 한게임과의 채널링을 예고하며 본격적인 업데이트 국면에 돌입했다. 

상반기 매월 게임의 각 섹터별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게이머들과의 신뢰 회복을 위해 노력해온 아키에이지가 이번엔 신규 및 복귀 유저를 타겟으로 한 오키드나:성장 지원 서버 등록 접수를 시작했다. 

오키드나:성장 지원 서버는  신규 유저 뿐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신청이 가능하고 7월5일 오픈하는 서버에 접속하면 매일 경험치와 전리품이 1.5배로 획득이 가능해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다. 해당 서버에서 약속한 레벨을 달성할 경우 오키드나 본 서버로 캐릭터의 무료 이전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초보 MMORPG 사용자를 위한 무분별한 PK방지 시스템이 추가돼 초보게이머들도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오키드나:성장 지원 서버는 7월5일 점검 전까지 한게임(www.hangame.com)과 아키에이지 공식홈페이지(https://archeage.xlgames.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사전 등록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아키라이프를 비롯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아키에이지의 성장 지원 서버 등록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archeage.xl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