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힘을 터득한 ‘성제’와 영혼의 고유 에너지에서 지식을 얻는 ‘소울리퍼’ 공개
오는 7월 25일까지 ‘게임 캐시’, ‘신선한 꽃잎’ 등 풍성한 아이템 지급하는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태권계열 상위직업군 2종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태권 상위직업군은 태권계열 ‘권성’과 ‘소울링커’의 상위 직업군인 ‘성제’와 ‘소울리퍼’이다. 

‘성제’는 태양과 달, 별에 이어 우주의 힘까지 다룰 수 있게되며, 영혼의 고유 에너지에서 지식을 얻는 ‘소울리퍼’는 새로운 영혼 스킬이 오픈되어 이전보다 공격력이 강화됐다. 

이와 함께 태권계열 상위 직업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5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성제’ 또는 ‘소울리퍼’ 캐릭터로 전직, 150 레벨, 175 레벨, 175레벨최초 달성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태권계열 상위 직업군으로 전직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기간제 아이템인 ‘별과 영혼의 반지’, ‘신선한 꽃잎’ 총 2종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규 캐릭터의 성장을 돕기 위해 경험치와 드랍률 20% 증가 이벤트를 실시하며, 접속한 유저들에게 월드 이동권 20개를 선물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o.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