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 미리 플레이할 수 있는 사전체험 시작
사전체험 기간 중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런칭 아이템 제공 예정
사전체험 출석 이벤트와 기습 미션 이벤트를 통해서도 문화상품권이나 아이템 등 선물 제공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Lo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가 게임을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는 사전체험을 시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오는 28일 오전 11시까지 약 일주일 간 게임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사전체험을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사전체험은 이용자가 게임을 미리 체험하고 자유롭게 의견 제시도 할 수 있도록 하면서 게임 콘텐츠나 서버 안정성 등을 점검하는 테스트의 의미도 가지고 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사전체험 기간 중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후 게임을 시작하면 받아볼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인 귀속원보 500개, 5급 강화석 5개, 성유가루 30개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체험 출석을 인증한 이용자 중 5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기습적으로 미션을 등록해서 수행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천공성 나르시아의 아름다운 세상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사전체험을 시작했다”라며, “사전체험을 통해 천공성 나르시아 만이 보여주는 매력을 미리 경험하고 빠져들어 보시길 바라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또한, 사전체험 중 보내주시는 이용자분들의 의견에도 귀 기울여 적극적으로 반영하려고 하니 아낌없는 의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그래픽의 동양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자유도가 높은 커스터마이징이나 다양한 무기는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을 준다. 특히 화려한 날개를 달거나 탈것을 타고 게임 속 아름다운 하늘을 나는 광경을 경험은 ‘천공성 나르시아’가 자랑하는 요소이다.

‘천공성 나르시아’ 사전체험은 안드로이드 사용 유저만 참여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