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와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알려진 KOG가 2018 정규직 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 ▲마케팅 이다. 지원 자격 요건은 없으며, 1~2년 경력자도 지원할 수 있다. 인턴 종료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9월 입사 가능자를 우대한다.

서류접수는 5월 21일(월)부터 6월 3일(일)까지 KOG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는 7월 2일부터 8월 24일까지 총 8주간 인턴 과정을 수료하게 된다.

KOG는 인턴들에게 ▲숙소 무료제공 ▲아침, 점심, 저녁식사 무료제공 ▲사내 카페테리아/사내 도서관/사내 세미나 참석 ▲1대1 멘토링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규준 경영관리팀장은 “KOG 인턴은 개발팀에 배정되어 실무를 직접 경험하며 본인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라며 “열정 가득한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OG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2년 전부터 대구게임아카데미 운영에 참여하며 대구∙경북 게임 개발 인력 양성에 기여할 만큼 인재를 위해 끊임없이 투자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KOG만의 개발자 육성 노하우가 인턴들의 만족도를 높여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인턴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OG 채용홈페이지(http://www.kog.co.kr), 블로그(http://blog.naver.com/kogblo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