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기념해 ‘축하 메시지 남기기’, ‘동인도 회사 약탈’, ‘추억 공유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주요 아이템 위주로 구성된 ‘1주년 기념 패키지’ 한정 판매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1주년을 기념해 인게임 및 공식 카페에 응원 댓글을 남겨 댓글 수가 300개를 돌파하면 보상이 지급 되는 ‘1주년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출정 명령서 아이템을 1회 이상 사용시 보상을 지급하는 ‘동인도 회사 약탈 이벤트’ 외에도 추억이 담긴 스크린 샷과 사연을 게시글로 작성한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추억 공유하기 이벤트’, 교역품 창고에 보유하고 있는 교역품을 인증할 경우 보상을 지급하는 ‘교역 물품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5일간 접속만 해도 전쟁 관련 버프 아이템 종합 세트, 고급 영지 이동권, 1, 2급 출정 명령서, 강습 이용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깜짝!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1주년을 기념해 ‘1주년 기념 패키지’를 판매하다. 해당 패키지는 ’1주년 기념 해피(Happy) 패키지’, ‘1주년 기념 버스데이(Birthday) 패키지’로 게임 속에서 꼭 필요한 주요 아이템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31일까지 게임 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이번 5월 서비스를 1주년을 맞이했으며 글로벌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인기 걸그룹 AOA를 홍보 모델로 선정, 구글 플레이 스토어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구글 플레이 마켓(https://goo.gl/6qSXrR),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OZ01ba)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