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이트(V8, 대표 김유리)가 신작 소셜네트워크게임(SNG) ‘고스트 하우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모바일 SNG ‘고스트 하우스’는 비행기 사고로 유럽의 한 저택에 불시착한 주인공 일행을 따라 고스트들과 함께 저택 인테리어를 멋지게 복원하고, 퍼즐로 고스트들의 봉인을 풀어 고스트 하우스를 넘보는 인간들로부터 저택을 지켜나가는 게임이다.

특히, 귀엽고 매력 넘치는 고스트들과 함께 스토리를 열고 수집하는 듯한 경험과 감성적인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한 저택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퍼즐과 인간과의 배틀 등 다양한 미니게임, 게임과 일상을 나눌 수 있도록 감성을 더한 소셜 컨텐츠 고스타그램 등을 통해 ‘고스트 하우스’만의 다채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브이에이트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후, 7일간 매일 출석을 완료하면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을 증정하고, ‘고스트 하우스’에서 게임 및 일상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는 소셜 컨텐츠인 ‘고스타그램’을 통해 ‘고스트 하우스’ 플레이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게임용 크레딧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스트 하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hosthousev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