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일부터 5월 13일까지, 카카오게임즈 채용 사이트 통해 접수
8주간 인턴십 프로그램 통해 대학생들에 양질의 실무 경험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대학생들에게 기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을 진행한다고 23일(월)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은 전형 절차부터 인턴십 프로그램까지 카카오게임즈의 차별화된 기업 문화를 최대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지원자들이 ▲자유로운 근무환경,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는 워라벨 문화, ▲다채로운 복지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비롯해 게임사 만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성장 잠재력 있는 예비 게임인을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인턴십은 사업, 마케팅, 디자인, 기술 등 전 직군에 걸쳐 모집하며, 2018년 2월 대학 졸업자 및 2018년 8월 또는 2019년 대학 졸업 예정자에 한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들은 4월 23일부터 5월 13일까지 카카오게임즈 채용 사이트(https://kakaogames.recruiter.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및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각 지원 분야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5월 31일에 진행, 여름방학 기간인 7월 초부터 8월 말까지 총 8주 동안 카카오게임즈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카카오게임즈 진주현 인사 팀장은 “카카오게임즈는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지원자들을 적극 환영하고 있다”며 “예비 게임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이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 경험을 쌓고 다양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게임즈 2018 썸머 인턴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채용 사이트(https://kakaogames.recruit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