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새 천하를 열다’의 서비스 6개월을 맞아 이달 13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접속만해도 누적된는 시간마다 풍부한 군량과 은화를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중 누적되는 각종 재화나 콘텐츠 플레이에 따라 10자질 장수와 고급만능조각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주요 콘텐츠인 공성전에서 랜덤으로 획득되는 폭죽 아이템으로 중국의 고대 괴수인 ‘년수’ 사냥에 나설 수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자원쟁탈전 이후 추가로 서버원정전이 베일에서 드러날 예정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증폭시키며, 서버 간의 경쟁 역시 더욱 치열해질 예정이다. 그 외에도 공식카페 소셜 이벤트를 통해 12자질 무장과 많은 보급품들을 이벤트 상품으로 선보여, 인게임 외적으도 더욱 큰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새 천하를 열다’는 소설 삼국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삼국지 시대의 치열했던 전쟁을 느낄 수 있는 실시간 공성전의 묘미와 적절한 육성 요소를 추가하여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새 천하를 열다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ds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