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이벤트 특별 퀘스트 진행 
신규 코스튬, 금빛 주머니 아이템 등 통해 풍성한 유저 혜택 강화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 온라인게임(MMORPG) 로한 오리진(Rohan Origin)이 봄맞이 이벤트로 한정 퀘스트 이벤트 및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로한 오리진은 봄날맞이 퀘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시 봄의 새싹이 일정 확률로 떨어지는데 이것을 모아 NPC 민팡을 통해 봄의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봄의 상자에는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 방어구 옵션석, 무기 옵션석 1억크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번 한정 퀘스트는 반복 수행이 가능하며 4월 18일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한정 신규 코스튬도 공개했다. 큐티독은 이번에 공개된 신규 코스튬으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대폭 상승시켜준다. 그리고 이전에 인기가 매우 높았던 폴라리스 코스튬도 추가로 공개됐다. 

이 밖에도 로한 오리진에는 금빛주머니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금빛주머니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금빛주머니 교환권과 아이템몰에서 판매하는 금빛 열쇠를 소지한 상태로 NPC 일화의 퀘스트를 완료했을 때 받을 수 있다. 특히 금빛주머니를 통해서 캐릭터의 능력치를 대폭 상승시켜주는 탈리스만 아이템 7종류를 확률에 따라서 획득 가능하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부장은 “로한 오리진의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다양하면서도 무엇보다도 유저 혜택을 강화했으니 보다 많은 참여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 오리진의 ‘봄맞이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origin.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