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게임즈가 신작 <데몬온라인>(이하 '데몬')이 3월 16일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사전등록 및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작온라인게임 <데몬>은 노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 게임으로 현재 중국에서 서비스 중 이며 중국 대형 포털을 포함한 약 30여 개의 포털에서 서비스 하고 약 200개의 서버를 오픈하며 흥행몰이 중이다.

<데몬>은 악마의 부활이라는 무겁고 어두운 분위기의 다크판타지 장르이며 세계관에 충실하여 성서나 유럽신화, 판타지에서 인용한 디아블로, 바알, 벨리알 등의 악마종족과 천사들이 등장하는 등 무협 장르에 치우친 웹 게임 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데몬>은 웹 게임 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모션과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스킬 이펙트 등 그래픽 적인 부분에서도 심혈을 기울여 제작되었으며 그에 걸맞는 대량의 이벤트, PVP컨텐츠, PVE컨텐츠로 중무장 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웹 게임들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퀘스트에 집중된 경험치 획득 부분이 한국형 온라인게임 처럼 자동사냥과 부가 컨텐츠들 에서도 동등하게 획득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참여 유저 전원에게 CBT, OBT 쿠폰을 지급하는 한편 추첨을 통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사전가입을 통한 고객 유입에 힘을 준 모습이다.

또한 CBT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아와 각종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한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는 게임의 컨셉에 맞게 악마봉인, 악마계약 등의 주제로 진행되어 유저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주)노블게임즈의 김준태 대표는 "준비기간을 길게 잡고 철저하게 준비한 게임인 만큼 <데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겠다'" 며 "4월 예정되어 있는 CBT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데몬>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각종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http://dm.noblegames.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