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 드라큐라>, <벌집 채우기>, <볼프리즌>, <창고정리왕> 신규 서비스 실시
로그인, 다운로드, 설치가 필요 없는 차세대 플랫폼 게임

123게임즈(대표 신동준)는 3월 15일(목) 자사가 운영중인 심플5 포털을 통해 새로운 게임 4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게임은 <배고픈 드라큐라>, <벌집 채우기>, <볼프리즌>, <창고정리왕> 총 4종으로 HTML5를 기반으로 하여 별도의 다운로드 및 설치없이 이동 중에는 모바일 웹브라우저로, 집에서는 PC로 이용하는 등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캐주얼 게임인 <배고픈 드라큐라>는 장애물을 피해 길을 이동하며 피를 흡수하고 하트를 수집, 최대한 먼 곳까지 이동하는 목적을 가진 게임으로, 하트를 이용해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다른 캐주얼 게임 <볼프리즌>은 영역 내에 무작위로 움직이는 공을 피하면서 주어진 감옥 형태를 이용하여 영역을 확보해 나가는 땅따먹기 형 게임이다. 

<벌집 채우기>와 <창고정리왕>은 퍼즐형 게임으로, <벌집 채우기>는 벌집 모양의 조각을 같은 색의 위치로 이동시키는 게임이고 <창고정리왕>은 캐릭터를 이동하여 지정된 위치로 박스를 정확하게 옮겨야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한편, 심플5 포털은 이번 신규 게임 4종을 포함하여 상용 H5게임인 <배틀삼국:초선의유혹> 을 비롯한 총 23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 홈페이지(http://h5.123gam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