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신규 서버 ‘드락소스’ 와 신규 캐릭터 ‘격투가’를 오는 29일 동시 추가할 예정이며, 15일에는 테스트 서버에 공개된다. 

‘프리스톤테일’은 가상의 프리스톤 대륙에서 펼쳐지는 전사들의 모험을 주제로 한 MMORPG로 지난 2002년 서비스 개시 후 지금까지 많은 유저로부터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 받는 클래식 MMORPG이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서버인 ‘드락소스’는 프리스톤 대륙의 상위 필드인 비밀연구소에서 출몰하는 보스 몬스터의 이름을 인용했다. 함께 추가되는 캐릭터 ‘격투가’는 템스크론 종족의 여자 캐릭터로, 자신의 주먹과 발을 무기로 사용하여 강한 파워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며, 주 무기는 뱀브레이스다. 

‘프리스톤테일’은 15일부터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전화번호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로즈마리(1명), 갤럭시 노트8 256MB(2명), LG전자 울트라와이드 모니터(3명), 이벤트 캐시 10만원(4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서버 오픈 후에는 레벨 대에 맞는 무기 및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랭킹 달성’ 이벤트, 빠른 육성을 위한 초보자 버프 혜택이 있는 ‘레벨업’ 이벤트, 클랜 창설 비용과 스탯/스킬 재분배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클랜 창설’ 이벤트, 캐시 아이템 한정판매 이벤트 등이 동시에 진행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13년 만에 ‘드락소스’ 신규 서버와 새로운 캐릭터 ‘격투가’를 함께 오픈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캐릭터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신규 유저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리스톤테일의 신규 서버 ‘드락소스’ 오픈 및 신규 캐릭터 ‘격투가’ 추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pt.masangsoft.com/)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