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메이지’ 각인/각성 업데이트로 캐릭터 플레이 강화  
넥슨 채널링 서비스 종료로 회원 이관 및 신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헤일로 메이지’의 각인 및 각성 업데이트 및 넥슨 채널링 서비스 종료에 따른 넥슨 회원 이관을 진행했다.

노블리아의 세 번째 전직인 ‘헤일로 메이지’의 각인 및 각성의 추가로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게 됐다. 먼저, 각인을 통해 캐릭터 고유 특성은 그대로 지니되, 광역 공격을 강화하거나, 추가적인 타격을 입힐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성 스킬의 추가에 따라 새로운 EX 스킬 3종이 추가되고, 기존 스킬을 강화시켜 보다 강력한 액션을 경험하게 되었다. 

함께 업데이트되는 ‘펫 보호소’는 보유한 펫 중 사용하지 않는 펫을 파양하고 새로운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보다 폭넓은 펫 선택지를 제공하여 보다 쉽게 원하는 펫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3월 8일(목)부터 <크리티카>의 넥슨 채널링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기존 넥슨 채널링 이용 회원들은 <크리티카> 회원으로의 전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환 시 기존과 동일하게 <크리티카>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퀘스트를 통해 원하는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아렌델의 부탁을 들어주세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여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크리티카>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과 자체 서비스에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