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다운로드 필요 없는 웹RPG <혈검> 13일(화) 낮 12시 정식 오픈
높은 성장 자유도 및 새로운 방식의 PK시스템, 방대한 스케일 특징
정식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스마트폰 갤럭시9 및 현물 상품 지급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무협 판타지 웹RPG <혈검>의 정식 오픈을 13일(화) 낮 12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혈검>은 숨어있던 절정의 고수들이 뜻을 품으면 세상이 변한다는 무협의 본질을 판타지 액션의 화려함으로 담아낸 수작 게임으로, 변칙적인 마법의 힘을 가진 기상천외한 적들의 잔인함에 맞서 피 냄새를 맡으면 모든 숨소리가 멎을 때까지 광기의 춤을 추는 절대 검의 거친 승부를 다루고 있다.

지난 7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전략형 대규모 혈맹전, 실시간 5대5 파티 전투, 풍성한 공격 강화 시스템, 100여종의 화려한 성장 코스튬 등이 높은 점수를 받으며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혈검>은 이번 정식 오픈을 기념한 현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갤럭시 S9', ’5성호텔 뷔페권’, '문화상품권', ‘10만원 상당 게임머니 황금’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 될 예정이다.

봄날소프트의 정현철 PM은 "의로운 절대 고수가 되어 적들을 낙엽처럼 쓰러뜨리는 일당백의 통쾌함을 느낄 수 있다”며, “오래 즐길 수 있는 장수 게임 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혈검> 정식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g.bom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