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전용 하드코어 모바일 액션 RPG ‘FOX’,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진행
클랜 간의 경쟁 가능한 클랜배틀 콘텐츠 도입
무한의 모노리스 100층까지 확장
최적화 및 사용자 편의 기능 추가도 함께 이뤄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성인전용 모바일 액션RPG ‘FOX(Flame of Xenocide)’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FOX’는 클랜배틀과 무한의 모노리스 100층을 새롭게 선보이는 한편, 보스레이드 및 싱글배틀, 드론배틀 등 기존 콘텐츠의 최적화도 함께 진행했다. 

클랜배틀은 클랜 간의 경쟁이 가능한 전투 콘텐츠이다. 매일 무작위 배정되는 새로운 클랜과 대전을 진행하여 전투 결과에 따라 ‘장신구’를 일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월간 랭킹 보상이 추가된다. 3레벨 이상의 클랜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3월 동안은 프리시즌으로 진행하여 이용자가 콘텐츠에 보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무한의 모노리스가 100층까지 확장됐다. 확장된 층에서도 기존과 동일하게 드론 조각과 드론 파츠업 재료 등 드론 관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FOX’는 장비 도감에 투신 메뉴를 추가하고, 장비 일괄 해제 기능 추가, 직관적으로 옵션 최고치를 확인할 수 있는 장비 옵션 색상 범위 변경 등의 편의 기능도 추가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이용자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FOX는 항상 노력하고 있다. 이에 3월 한달 동안은 매주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캐릭터와 장비, 드론, 함대의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는 콘텐츠와 신규 콘텐츠 추가를 통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매주 발전해 나갈 FOX에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