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펀, 모바일 FPS 대작! <워쉽 모바일 2.0> 설날 맞이 기념 프리미엄 혜택 제공
게임 내 아이템 코드 ‘WarshipAnderson’ 입력하면 누구나 획득!

블록버스터 해상 전투 FPS <워쉽 모바일 2.0>이 유저 전원 대상 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사이펀이 서비스하는 <워쉽 모바일 2.0>은 지난 1월 <워쉽 모바일>의 신규 업데이트 버전으로 출시돼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이펀은 이런 이용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2018년 무술년 설날을 맞아 모든 유저들이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게임 내 좌측 상단에 위치한 [이벤트>아이템코드]에서 ‘WarshipAnderson’을 기입하면, 누구나 ‘미국 Ⅲ급 프리미엄 구축함 Anderson(영구)’를 획득 가능하다. 단, 쿠폰번호는 2월 20일 자정까지만 유효하다.

사이펀 측은 “이번 2.0 업데이트 출시 이후 새롭게 선보인 랭크 모드와 함께 진행된 프리 시즌이 곧 종료되며, 3월 정규 시즌 시작을 앞두고 전투 밸런싱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프리 시즌 결산과 함께 지급될 푸짐한 보상 혜택이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3월 정규 시즌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워쉽 모바일> 담당 PM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최고의 모바일 해상 전투 게임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시즌 보상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보상을 확대해 모든 유저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워쉽 모바일>은 실시간 대전형 액션 게임으로, 기존 PC플랫폼에서만 가능했던 고화질 해상 전투 액션을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또한 바다 위의 전투만 나오는 기존 해상 게임과 달리 잠수함을 이용한 수중 전투 요소까지 추가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워쉽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모두 설치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rship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