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 설 명절 맞이하여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진행
설 연휴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어
영웅과 가디언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 제공…번개 소모량 50% 감소, 아이템 보상 2배 상승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설 명절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이용자는 풍성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한편, 캐릭터를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 또한 받아볼 수 있다.

먼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나선의 결계와 길드 던전이 확장된다. 기존 40층까지 오픈되었던 나선의 결계는 60층까지 확장 오픈되며 길드 던전에서는 ‘도라 토벌’과 ‘푸르카스 토벌’ 던전이 추가된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매일 다른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접속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설날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대형 주머니부터 골드, 영웅 랜덤상자 10개, 루비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14일부터 18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 시 획득 가능한 ‘복주머니’를 통해 다량의 골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리버스D’의 유저간 경쟁 컨텐츠인 ‘성역 전쟁 승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15일부터 18일까지 이용자는 성역 공격 성공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게 된다. 성역 전쟁은 ‘리버스D’의 핵심 콘텐츠로, 출시 전부터 많은 이용자들이 기대한 요소로 손꼽은 만큼,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영웅과 가디언을 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15일부터 18일동안 던전 플레이를 하기 위해 필요한 번개 소모량을 50% 감소시키면서 던전에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은 2배로 높였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설 연휴 중 리버스D를 즐기신다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다. 이용자 분들께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리버스D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리버스D’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을 통해 공중공격, 회피, 반격. 피니시 스킬 등 다양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전략적인 태그 플레이와 고유의 캐릭터들이 가진 특성 및 스토리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실시간 난입의 재미를 제공하는 성역 전쟁 또한 즐겨볼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