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MMORPG ‘반지’ 설 명절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복귀 이용자를 위해 레어 아이템 제공…지난 복귀 프로모션 대비 200% 이상 상승한 혜택
신규 이용자를 위한 레벨업 보상 제공…특정 레벨에 도달할 경우 다이아와 특별 칭호 받아볼 수 있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가 설 명절을 맞이하며 복귀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반지’는 복귀 이용자를 위한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돌아온 유저 이벤트’는 2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200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최대 적색 3성 무기와 적색 2성 방어구 등의 다양한 레어 아이템을 제공한다. 지난 복귀 이용자를 위한 프로모션과 비교하였을 때 200% 이상 가치가 상승한 혜택이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신규유저 레벨업 보상’도 2월 18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신규 이용자가 특정 레벨에 도달할 경우 귀속 다이아, 신규유저 특별 칭호 등과 같은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설 명절 맞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설날 특별 칭호를 포함한 풍성한 접속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80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드랍되는 ‘설날등롱’ 아이템을 모아 ‘설날선물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설 명절동안 보스의 피로도 및 아이템 드랍율, 보스리젠속도가 상승되어 보다 빠르고 편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동시에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권 등 풍부한 명절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기다리고 있다.

‘반지’는 악마에 의해 잠식된 세계를 구할 반지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배경 스토리로 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최근에는 업데이트를 통해 통합 연맹전을 오픈하며 더욱 커진 전장에서의 대규모 PvP 전투가 가능하도록 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