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대 전투 콘셉트의 신규 레이드 던전 공개 및 신규 보스 ‘인페르녹’ 추가
풍성한 아이템 지급하는 ‘인페르녹 원정대 출격 기념 상점’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신규 콘텐츠 ‘인페르녹 최후의 방어선’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인페르녹 최후의 방어선’은 기존 던전들과 차별화된 함대 전투 콘셉트의 레이드 던전으로, 불멸의 존재인 신규 보스 ‘인페르녹’이 등장한다. 

‘인페르녹’은 50레벨 이상 유저들이 최대 10인의 팀워크를 발휘해 도전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크림슨 발록의 광란 세트’와 ‘인페르녹 방어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카이 포트리스’의 후반부 스토리가 공개됐다. ‘함대 에픽’ 퀘스트 ‘재앙의 강림’을 완료한 유저들은 ‘스카이 포트리스 함교’ 지역의 새로운 에픽 퀘스트를 진행하며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22일까지 ‘인페르녹 원정대 출격 기념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원정대 기념 주화’로 ‘날아라 판다’, ‘스카이 포트리스 모니터’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2월 8일까지 10레벨 이상 캐릭터 대상으로 진행하는 ‘가위바위보’ 이벤트로 ‘무료 채널 대화 쿠폰’, ‘메소 감지 안약’, ‘미니 엘릭서’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2’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