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자체 회원 서비스 본격 시작
신규 컨텐츠 ‘길드대전’, ‘평행 미궁’ 업데이트
자체 회원 모집과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기념 이벤트 진행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1월 18일(목) 올엠 자체 회원 모집의 진행과 신규 컨텐츠 2종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크리티카>는 기존 한게임, 네이버 게임, 넥슨 총 3사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해 왔고, 이번 넥슨 채널링 서비스를 오는 3월 종료하게 됨에 따라, 크리티카 자체 회원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

개발사 자체 회원 인프라가 구축됨에 따라 유저들에게 한층 더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진행된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인 ‘길드대전’과 ‘평행 미궁’을 통해 크리티카의 기존 컨텐츠와는 다른 새로운 재미로 유저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길드대전’은 자신이 속한 길드의 강력함을 경쟁할 수 있는 컨텐츠로, 무작위로 정해진 상대 길드와의 스테이지 타임 어택을 진행하고 서로간의 공략 속도를 겨루어 승리 팀에게 골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평행 미궁’은 무한한 랜덤 스테이지가 계속 등장하는 스테이지로, 보다 높은 단계의 공략을 진행하며 자신의 한계를 시험할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이다. 또한 평행 미궁 역시 기존 크리티카의 컨텐츠와는 다르게, 자신의 스킬을 직접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한층 더 자신의 캐릭터를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최상위 장비 아이템인 차원 장비 아이템의 밸런스 조정, 몬스터 체력 UI 조정 등 다양한 내용이 1월 18일 (목)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자체 회원 가입 후 70레벨 달성시 지원 아이템과 K포인트를 지급하는 자체 회원 기념 이벤트, 길드대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상위 입상 길드에게 K포인트를 지급하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성장 지원, 깜짝 상점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크리티카>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과 자체 서비스에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