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크라운 오늘(16일) 정식 서비스 돌입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다양한 보상 및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가 미소녀 영웅 MMORPG '걸스크라운(GIRLS' CROWN)'이 오늘(16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걸스크라운'은 지난 2일 사전예약 하루 만에 20만 명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 하루 전인 어제 사전 다운로드 실시에 이어 오늘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한다.

손으로 직접 그린 듯한 동화풍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귀엽고 깜직한 미소녀 영웅들과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국가전 그리고 다채로운 스토리 라인 등 '걸스크라운'은 일반 MMORPG와는 또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다. 또한, 지난 해 대만에서 출시 후 여성 유저의 비율이 40%를 차지할 정도로 남녀 유저 모두가 즐기는 게임으로 검증 받은 바 있다.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대만 최대 게임 기업인 엑스레전드의 한국 지사로, 지난 2014년 설립 이래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과 '아스트라'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바 있으며, 2016년부터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확장하며 전국쟁패, 아우라킹덤, 진연격 출시를 통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확고한 자리를 잡고있는 중견 게임사다.

한편, '걸스크라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특제금괴(대), 800블루젬, 4배 모험 경험치 60개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며, 보물지도 이벤트, 플레이타임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길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걸스크라운'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