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DK온라인’이 오는 25일 오후 8시 신규 서버 ‘이그니스’를 오픈할 예정이며, 11일부터 사전신청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중세의 유럽 신성 로마 제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서, 우수한 그래픽과 타격감, 그리고, 대규모 공성전이 핵심인 게임이다. 특히, 게이머들 간에 서로 견제, 협력하며 경쟁하는 대규모 전쟁이 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서버인 ‘이그니스’는  불의 정령 탑에 등장하는 강력한 드래곤 중 하나의 이름을 인용하였다.

기존 저 레벨 구간을 대폭 리뉴얼 하였고, 여러 서버의 유저들이 함께 자웅을 겨룰 수 있는 통합 전장 ‘라치오’가 등장한다. 작년부터 진행된 테스트서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규모 밸런스 패치와  SNS연동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그니스’ 신규 서버는 캐릭터명 선점, 페이스북 공유, 레벨달성 임무 완료, 변신은 무죄, 은빛 서리 응모권, 패키지 할인 등의 여러 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이그니스’ 신규 서버 사전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규 서버 사전신청자 중 추첨을 통하여 이벤트 캐시, 문화상품권, 닌텐도 스위치, 노트북, 아이폰X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이그니스’ 서버에는 그동안의 개발 노하우를 모두 쏟아 부었다."고 전했으며, "공들여 개발한 새로운 컨텐츠를 재밌고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며 신규 서버의 흥행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DK온라인의 신규 서버 ‘이그니스’ 오픈 및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dk.masangsoft.com/)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