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핫 여전사 시라누이 마이, 아테나, 나코루루 등 콜라보레이션 진행
게임 론칭 맞춰 정예 원정대 선정된 게이머 5500명에게 총 1억원 규모 지원 예정

㈜게임펍은 이달 출시 예정인 ‘드래곤원정대’에서 일본 게임 회사 SNK와의 제휴를 통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드래곤원정대’는 론칭에 맞춰 유명 대전 격투 게임 KOF(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섹시한 여전사 시라누이 마이를 비롯해 아사미야 아테나, 사무라이 스피리츠의 나코루루를 게임 내 캐릭터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특히,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인 시라누이 마이와 나코루루가 함께 전투를 펼칠 경우 인연 스킬이 발동돼 일정 확률로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거나 절대 방어 효과가 나타나는 등 시너지가 극대화된다. 이번 제휴를 통해 SNK를 대표하는 여성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향수를 자극하는 한편 신선한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드래곤원정대’는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15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드래곤패키지를 지급하고, BEST 정예 원정대에 선정된 게이머 5500명에게 총 1억원 규모의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2D 도트 그래픽이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드래곤원정대’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신화, 역사 속 인물인 제우스, 나폴레옹, 손오공 등 180여 종의 캐릭터가 등장해 드래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풍 게임이다. 

또한, 이들을 모으고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를 기반으로 게임을 종료해도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지속적으로 쌓이는 자동 성장 요소가 결합돼 과금과 경쟁을 유도하며 쉴 새없이 압박하는 게임에 지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원정대’ 사전 예약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해당 페이지(http://dragonrpgx.gamepub.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pg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