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신청만해도 10만원 상당 혜택 포함된 영웅 부스트팩 지급
국내 게이머 진입장벽 VIP 시스템 제거 & 마일리지 쌓아 다양한 혜택 주는 시스템 적용

㈜게임펍은 트리플 액션 RPG ‘삼국지블러드’를 오는 19일 출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달 초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한 ‘삼국지블러드’는 사전 예약 시작 3일 만에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삼국지블러드’에는 중국 모바일 게임의 대표적인 과금 모델로 꼽히는 VIP 시스템 대신 게임을 플레이할수록 쌓인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됐다. 아울러, 접속 기간에 따라 최대 150만 원 상당의 다이아(게임 머니)를 지급하는 등 차원이 다른 지원 내용이 담긴 ‘트리플 YES 서비스’를 선보인다. 

‘삼국지블러드’는 게이머가 원하는 삼국지 영웅 6명을 선택해 3인 2팀을 구성, 다양한 전략과 전술에 따라 팀을 체인지 하며 플레이를 즐기는 신개념 파티 플레이 게임이다. 또한, 영웅들의 특징을 고려해 배치하고 육성시키는 과정에서 나만의 최강 드림팀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전투 시 영웅 고유의 화려한 스킬과 짜릿한 액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게임펍 관계자는 “VIP 시스템이 없는 게임이라는 점이 이용자들 사이에서 공감을 얻었는지 많은 분들이 사전 예약에 참여해 주셨다. 게임 시장 성수기인 연말을 앞두고 많은 신작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그동안 선보인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담기 위해 노력했으니 새로운 도전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블러드’는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금화, 체력 등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포함된 영웅 부스트팩을 지급한다. ‘삼국지블러드’ 사전 예약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3kd.gamepub.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kbloo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