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가 'BOSS온라인'의 CBT를 오는 12월 17일(일)부터 19일(화)까지 3일동안 진행 한다고 밝혔다.

'BOSS온라인'은 2017년 11월 러시아를 시작으로 북미, 터키, 러시아 외 3개국 이상 정식오픈이 진행되고 있는 신작온라인게임이다.

신작게임 '보스온라인'은 다른 RPG게임과는 다르게 '특정스킬 쿨타임 감소' 및 '특정직업에 대한 공격시 추가데지미'등의 디테일한 장비속성을 부여 할 수 있고, 2차 전직을 통하여 같은 직업군 이더라도 전혀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 논타겟팅(프리타겟킹) 스킬이 있어 PK 와 PVP 진행에 다양한 변수를 가져다 준다.

주요 특징 으로는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레이드가 자신만의 고유 스킬을 사용 하며, 유저는 레이드의 스킬을 피하거나 저지 할 수 있다. 또 필드 사냥터 및 던전 레이드 까지 150종이 넘는 보스가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한번씩 꼭 하게 되는 장비 파밍에 대한 걱정이 없다.

이외에도 콘서트, 길드연회, 감염자처치, 소라게몰기 등의 새로운 일상 이벤트로 신선하고 즐겁게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12월 17일 진행 되는 '보스온라인'CBT를 통하여 먼저 만나 볼수 있으며 CBT오픈을 기념하여 보스코인 이벤트, 사진작가 대회, 홍보 이벤트 외 4가지의 CBT 이벤트와 함께 'BOSS온라인'을 즐길 수 있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보스온라인'을 통하여 또 하나의 웹게임의 장벽을 허물게 되었다, 이번 CBT를 통하여 좀더 특화 된 RPG게임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 라며, 자신이 있다는 의사를 표현 했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온라인 공식홈페이지(http://boss.noblegames.kr/)에서 확인이 가능 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