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흥행 예고
100만 달성 축하 참가자 보상 확대! ‘게임캐시 4배 보상’ ‘군함’ ‘선원’ 추가 보상 등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블록버스터 해상 전투 게임 <워쉽 모바일, WARSHIP MOBILE>의 사전 예약자 수가 12월 6일 기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워쉽 모바일>은 12월13일 출시 직전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으로, 프로모션 마감 일주일을 남기고 1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려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워쉽 모바일>은 이미 유튜브에서 다양한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해 주목받았고, 11월 마지막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사실적인 그래픽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 등으로 호평을 얻으며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사이펀의 정민수 본부장은 “출항 전 보여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큰 책임감을 갖고 출시 전 마지막 점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회사측은 ‘100만명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 추가 보상 안을 마련했다.

기존에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가한 참가자 및 12월 13일 이전까지 응모하는 모두에게 ‘100,000 실버’,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전함 미시간호, 항구슬롯 외에 추가로 선원추첨권과 부품추첨권 및 군함추첨권이 들어있는 보급상자 6개, ’300,000 실버’, 군함추첨권, 선원추첨권, 부품추첨권 등을 푸짐하게 선물할 예정이다.

<워쉽 모바일>은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대전형 액션 게임이다.

2차 대전 당시의 역사적 해상 전투와 전설적인 군함을 재현하여 이용자가 현실감 넘치는 해상 전투 액션을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방대한 실제 데이터를 게임상의 물리적 요소에 반영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섬세한 컨트롤을 실현해 실제와 흡사한 스릴 넘치는 해상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워쉽 모바일>은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접수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 버전을 12월 13일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워쉽 모바일>은 이용자와 스킨십을 늘리기 위해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rshipMobile)를 운영 중으로,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카페 가입자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워쉽 모바일>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http://wm.topgame.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전 예약 진행시 핸드폰으로 확인 문자가 전송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