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오디션, ‘Google Play Best of 2017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선정
14년 사랑 받은 원작 오디션 명성 잇는 퀄리티로 모바일에 최적화해 호응 얻어
다양한 기념 이벤트로 혜택 제공하며 유저들 성원에 보답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Google Play Best of 2017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에 선정됐다. 

클럽오디션은 지난 14년간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글로벌 톱 원조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인 ‘오디션’의 지식재산권(IP)를 이용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클럽오디션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으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한 데 이어 가독성과 콘텐츠를 더욱 향상 시킨 ‘클럽오디션 시즌2’를 오픈 하며 10대부터 40대까지 남녀 모두의 사랑을 받았다.

클럽오디션은 원작인 온라인 오디션의 오랜 명성을 이어가는 데 손색이 없는 높은 퀄리티로 모바일 재현에 성공한 것으로 평가 받아왔다. 또 끊임 없는 콘텐츠 및 음원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흥미 요소 제공을 하고 있어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RPG가 대세인 그동안의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리듬댄스라는 독특한 장르로 다양한 연령대의 남녀 유저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수상이 이뤄진 것으로 분석된다.

이를 기념해 클럽오디션은 ▲인게임 푸시 강화 이벤트 ▲공식카페 이벤트 ▲한빛온 페이스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로 했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인게임푸시강화 이벤트는 기존 푸시보다 더 강력한 푸시 보상이 이뤄지는 이벤트로, 하루 2회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지급된다. 또 오는 11일까지 실시되는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 공식카페에 축전을 올려주는 유저들에게 게임 머니 등 선물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한빛온 페이스북 계정에 축하 댓글을 남긴 유저들에게 죠스떡볶이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됐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온라인 오디션의 성공을 클럽오디션을 통해 모바일 분야에서도 재현한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구글플레이를 통해 인정받아 더욱 감사하고 영광”이라며 “유저들의 끊임없는 사랑 덕분임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