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목) 오후 3시부터 정식 서비스 실시
다운로드 및 설치할 필요없이 모바일, PC, 테블릿 등에서 이용 가능
정식 서비스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의 <배틀삼국:초선의유혹>(이하 배틀삼국)이 금일(23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배틀삼국은 삼국 영웅 호걸들을 모아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스펙터클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무장, 병사, 군단, 무기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2인/3인 스킬 조합 시스템, 이용자 간 연맹과 협력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HTML5를 기반으로 하여 별도의 다운로드 및 설치없이 이동 중에는 모바일 웹브라우저로, 집에서는 PC로 이용하는 등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지난 비공개테스트(FGT)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관심을 고조시켜온 배틀삼국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 접속만 해도 무장 여포와 초선을 얻을 수 있으며, 20레벨 달성 시 무장 미부인과 300금화, 100만 동전을 제공한다. 또한 출정 랭킹 이벤트를 통해 상위 100명에게는 각종 장비와 육성 재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될 각종 공략 및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카페를 운영 중으로 까페 내 다채로운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틀삼국:초선의유혹>의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http://h5.123games.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attle3guk.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