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 사전예약 실시
사전예약 신청자에게 한정판 인게임 아이템 증정하는 사전예약 쿠폰 제공
오는 12월 중 국내 정식 서비스 예정…동남아 5개국 선출시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사랑받아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Game2Gather(대표 김상모)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스피어:악몽의주인(이하 드래곤스피어)’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웹 페이지와 사전예약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아이템인 ‘순백의날개’와 루비 200개를 제공한다. ‘드래곤스피어’는 오는 12월 중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드래곤스피어’는 콘솔 감성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로, 화면을 가득 메우는 화려한 스킬과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이다. 기사, 파이터, 검사, 암살자, 거너, 소서리스 가운데 하나의 직업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직업은 각기 다른 스타일의 전투를 가능케 한다.

전투는 스킬과 필살기를 오가면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스킬에 룬을 장착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입맛에 맞는 스킬 세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스피어’는 다른 이용자들과 파티를 맺고 즐길 수 있는 PVE, PVP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며, 직업별 랭킹 경쟁 모드, 몬스터로부터 주요 건물 수비를 하는 디펜스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할 계획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오는 12월 중으로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인 드래곤스피어의 사전예약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화끈한 액션 본능을 일깨워 줄 드래곤스피어의 사전예약을 신청하시고 정식 출시 후 푸짐한 보상과 함께 게임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스피어’는 앞서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 선출시하여 동남아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며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는 중이다.

사전예약페이지 http://dragonspear.ilovegame.co.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