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능동적인 전투 스킬을 보유한 신규 외전 캐릭터 ‘블리드 팬텀’ 등장
‘귀농축제’, 씨앗을 재배해 푸짐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메인 퀘스트 ‘챕터 외전7. 맞서는 자들’과 95레벨 네스트 ‘암운의 미스트 네스트’ 추가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16일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외전 캐릭터 ‘블리드 팬텀’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외전 캐릭터 ‘블리드 팬텀’은 힘과 민첩성, 물리 공격력에 특화된 근접 전사 클래스다. 변신 상태에서 주력 스킬의 공격력과 액션성이 강화되어 한층 빠르고 능동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최초 생성 시 ‘팬텀’ 상태로 시작되며, 50레벨 달성 후 각성 퀘스트를 통해 ‘블리드 팬텀’으로 변신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를 기념해 ‘블리드 팬텀’을 생성한 후 95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전용 코스튬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귀농 축제’를 추가했다. ‘귀농 축제’는 피망과 홍사과, 호박 고구마 등 각종 씨앗을 재배해 목표 아이템을 수확하는 방식으로, 총 5단계에 걸쳐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귀농축제’는 세인트 헤이븐의 농장 관리인 ‘모리 영감’을 통해 `봉인된 귀농 상자`와 ‘씨앗’을 구매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메인 퀘스트 ‘챕터 외전7. 맞서는 자들’과 95레벨 네스트 ‘암운의 미스트 네스트’, ‘베르니카 코스튬’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고, 게임성 및 유저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