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대표 이종원)의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개발팀에서 대규모 인력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게임디자인 ▲프로그램 ▲아트 등 게임 개발 전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각 부문 별로 상이하며 나이, 전공 및 학력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팀에서 함께 일하고 싶은 지원자는 KOG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되며, 모집기한은 각 직무별로 채용 시 마감된다.

KOG는 오는 17일에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인 지스타 채용박람회에도 참여하여 미래 게임인들을 직접 만나고, 그랜드체이스 개발자를 모집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2003년 출시 이후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 받아온 인기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지난 달 CBT(비공개베타테스트)를 진행했다.

이창우 개발팀장은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즐겁게 플레이하며 함께 개발할 팀원들을 모집한다”며 “커뮤니케이션이 좋고, 열정적인 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KOG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채용 안내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OG는 11월 16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7’에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비롯해 신작 ‘커츠펠’과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