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감 돋보이는 신곡 ‘OUT OF CTRL’, ‘ROCKSTAR’ 추가
오는 19일까지 전곡 무료 플레이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에서 신곡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곡은 ‘OUT OF CTRL’, ‘ROCKSTAR’ 두 곡이다. ‘OUT OF CTRL’은 빠른 속도와 정교한 리듬, 현란한 드럼으로 구성된 ‘드럼 앤드 베이스’ 장르 곡으로, 중반부부터 급격하게 템포가 변화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노트를 유연하게 처리하는 능력이 요구된다.

‘ROCKSTAR’는 디제이맥스(DJAMX) 시리즈 명곡 슈퍼소닉(SuperSonic)과 노바(Nova)에서 랩을 담당했던 ‘'Mike Blunck’가 참여한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 곡이다. 2011년 네오위즈가 출시한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의 오리지널 곡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한편, ‘테크니카Q’는 현재 모든 곡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FREE MUSIC’ 모드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오는 19일까지 ‘FREE MUSIC’ 모드에서 지금까지 공개되었던 123개의 곡을 광고만 시청하면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리듬게임 ‘테크니카Q’의 신곡 업데이트 및 모든 곡 무료 플레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JMAXofficialsi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