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게임즈(대표 신동준)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신들의전쟁:인페르노>가 금일(19일)부터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시작한다.

이번 <신들의전쟁:인페르노>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3일간 매일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테스트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테스트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제한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10만원에 해당하는 금화가 지급되어 충전 보상과 VIP 혜택 등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미리 사용해볼 수 있고,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금전과 500만 골드도 지급한다.

또한, 게시판 퀴즈 정답자와 테스트 참여 인증자 중 60명을 선정하여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 금화를 제공하는 ‘그뤠잇한 3일!’ GM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비공개 시범 테스트임에도 참여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0월 31일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신들의전쟁:인페르노>는 약 1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하여 개발한 대작으로 인간과 마족 사이에 벌어지는 치열한 전쟁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작년 여름 중국 내 첫 테스트를 통해 관심을 받았으며 2016년 11월에는 중국 유력 시상식 ‘금령상’(金翎奖)에서 2016년 웹게임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신들의전쟁:인페르노>의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http://gods.123games.co.kr)와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god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