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3일간 구글플레이를 통해 CBT 진행
‘방어전’, ‘도둑잡기’, ‘기갑 투기장’, ‘길드전쟁’ PVP 참여 콘텐츠 공개
앱플레이어 ‘모모’와의 제휴 프로로션 및 시스템 적용 예정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가 모바일 3D슈팅 ARPG ‘가디언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늘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3일동안 CBT를 실시한다.

‘가디언 히어로즈’는 우주모험을 소재로 한 슈팅게임을 RPG형식으로 즐기는 모바일 게임으로 방향키 가상스틱을 통해 전투와 동시에 이동이 가능하여 새로운 조작체험을 즐길 수 있고, 따분하고 반복적인 요소를 최소로 하여 높은 몰입도가 특징이다. 또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앱플레이어 ‘모모’와의 제휴 프로모션과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으로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특별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CBT는 오늘 18일(수)부터 3일간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방어전, 도둑잡기, 기갑 투기장, 길드전쟁과 같은 PVP 참여 콘텐츠를 위주로 한 기능 테스트가 실시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별도의 절차 없이 구글플레이에서 ‘가디언 히어로즈’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까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CBT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BT 기간 동안 30레벨을 달성한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런칭 이후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중 발견한 버그를 제보하면 추첨을 통해 마찬가지로 약 300다이아에 상당하는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 정식 런칭 전까지 사전예약페이지(guardian.noxgame.kr)를 통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계속 진행 중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안정적인 게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CBT에서 유저들과의 소통을 통해 수렴한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며 “성공적인 CBT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