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자 전원에게 특별 스킨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개발사 펍지주식회사) 서비스 시작에 앞서, 17일(화)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는 최대 100명의 이용자가 고립된 섬에 떨어져 각종 무기와 차량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이 살아남을 때까지 생존 싸움을 벌이는 ‘배틀로얄’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올 하 반기 중 국내에서 <배틀그라운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며, 기존 ‘스팀(Steam)’ 이용자들은 계속해서 동일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11월 13일(월)까지 티저 사이트 내에 마련된 프로모션 페이지에 휴대전화 번호를 남기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참여자 전원에게 캐릭터를 꾸미는 용도로만 사용되는 의상(스킨) 아이템을 서비스 시작 후 선물할 예정이다. 또 <배틀그라운드>의 승리 메시지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에서 착안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4주간 총 1,0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페이스북을 마련했다. 앞으로 이곳을 통해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배틀그라운드>에 관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내용은 티저 사이트(http://pubg.kakao.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akaobattlegrou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24일(화) 양재동 엘타워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해, PC방을 비롯한 한국 서비스 전반의 일정 및 세부 전략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