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토템’, ‘완갑’과 같은 ‘가면무사’만의 독창적인 시스템 갖춰
마우스 스크롤로 화면 확대/축소, 우측 버튼으로 좌우 시점 변환
업계 최고 금액 수준인 20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보상 아이템 지급

(주)팡스카이가 가면 시스템을 핵심으로 내세운 신작 PC게임 '가면무사'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가면무사'는 풀 3D 그래픽의 PC웹게임으로, 마우스 스크롤로 화면의 확대와 축소를, 오른쪽 버튼을 누른 채 좌우로 돌리면 시점을 변경할 수 있어, 온라인게임과 같은 느낌의 컨트롤로 진행이 가능하다.

게임 명에서 보이듯이 '가면무사'는 가면 시스템이 핵심이다. 가면을 착용하면 캐릭터의 전투력을 폭발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고, 가면을 승급하면 가면의 외형이 변하며, 승급하려면 일부 재료 아이템이 필요하다. 이 재료 아이템을 얻기 위해 유저들의 플레이시간이 자연스럽게 증가하는 방식이다.

게임은 천계와 인간계, 그리고 명계가 공존하는 신선시대가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운명의 사자가 되어, 삼계를 점령한 폭정을 일삼는 악마 '혼돈천존'을 제거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이다.

‘가면무사’는 현존 웹게임 중 최상위 수준의 그래픽과, 무한대에 가까운 콘텐츠, 무한 육성의 재미를 핵심 콘셉트로 하고 있다.

특히 매력적인 12종의 특색 있는 ‘탑승펫’, 화려함을 극대화시켜 주는 '날개 시스템', 경험치와 보상이 가득한 '보스전'과 '던전 시스템, 문파별 점령전인 '열국전쟁' 등이 핵심 육성 콘텐츠다.

정식 오픈 전까지 진행되는 ‘가면무사’의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엽전과 귀속황금, 5레벨 공격보석, 5레벨 방어보석, 5레벨 생명보석 등 업계에서는 최고 수준인 20만원 상당의 인기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가면무사 담당자는 "가면무사는 풀3D 그래픽에 시점 변환이 자유롭기 때문에 기존 온라인게임의 풍미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 펫이나 법보 시스템은 웹게임에서는 흔한 시스템이지만, 토템, 가면, 완갑과 같은 이 시스템은 일반 웹게임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매력적인 시스템"이라고 소개했다.

풀3D 그래픽에 개성적인 콘텐츠를 지닌 '가면무사'의 사전등록은 팡게임 홈페이지(http://pang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