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모바일 캐주얼 대작 MMORPG ‘테일즈헌터’ 원스토어 통해 게임 선출시
원스토어 통해 게임 선출시해 정식 출시 이용자들보다 먼저 캐릭터 성장시킬 수 있어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진행해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증정 예정

㈜조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MMORPG ‘테일즈헌터’가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인 ‘테일즈헌터’는 금일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함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먼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원스토어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들은 더 일찍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최고 레벨에 도달할 수 있고, 다양한 콘텐츠도 선점하며 누릴 수 있다.

‘테일즈헌터’는 동화풍의 아기자기한 3D 그래픽으로 탄생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떠날 수 있는 게임이다. 지인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사단 시스템을 선보여 함께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격투가, 소환사, 암살자, 마법사 가운데 자신의 성향에 맞춰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다른 이용자들과 합심하여 역할 플레이를 수행할 수 있다. 간편한 조작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파티 플레이도 부담감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테일즈헌터’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루비, 판도라 마법함, 무한던전 5배 경험치 물약 등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테일즈헌터’는 인기 드라마 ‘최강배달꾼’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채수빈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앞서 혼밥, 혼술, 혼자 TV보기 등 다양한 컨셉의 CF 영상을 공개해 함께 즐길 때 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테일즈헌터’의 특징을 잘 소개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