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0일(수)부터 런칭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
우주모험을 테마로 슈팅과 액션RPG가 결합
자사 앱플레이어 ‘모모’의 적극적인 지원 예정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가 모바일 3D슈팅 ARPG ‘가디언 히어로즈’의 사전예약을 오늘 20일(수)부터 실시한다.

우주모험을 소재로 한 ‘가디언 히어로즈’는 슈팅게임을 좋아하고 RPG형식의 게임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탄탄한 스토리 전개부터 전략 및 전투까지 고루 갖춘 게임이다. 방향키 가상스틱으로 전투와 이동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어 슈팅게임에 보다 집중할 수 있고, 전투 중 주무기와 보조무기를 자유롭게 변경하거나 파트너를 고용할 수도 있다. 또 지루하고 반복적인 요소를 최소로 축소하여 자동사격, 랜덤버프 등을 통한 미션수행 시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앱플레이어 ‘모모’의 아낌없는 지원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 모바일과 PC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9월 20일(수)부터 10월 런칭 전까지 진행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안드로이드OS와 i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http://guardian.noxgame.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ardianheroes)에 ‘가디언 히어로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가디언 히어로즈’는 기존의 슈팅게임과 차별화된 슈팅과 액션이 결합한 새로운 느낌의 게임이다.”며 “많은 모바일 게임 유저분들이 이번 ‘가디언 히어로즈’의 사전예약에 꼭 참여하셔서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디언 히어로즈’의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사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