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부터 리얼 전략 판타지 웹 RPG “왕의 전설” 사전 예약 실시
120 여 개국, 200만 명 이상이 플레이 중인 글로벌 웹 게임

동양온라인㈜은 ㈜드래곤브라더스(대표 심호규)와 공동으로 서비스 하는 리얼 전략 판타지 “왕의 전설”의 사전 예약을 9월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왕의 전설”은 현재 전세계 120 여 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200만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한 글로벌 전략 RPG 웹 게임이다.

“왕의 전설”은 아서왕의 전설을 기반한 탄탄한 스토리 모드와 던전 플레이 등을 통해 영주와 영웅을 성장시키고, 이를 기반으로 연맹에 가입하여 영지전과 국가전을 통해 아서왕을 위협하는 제3의 세력과의 전투를 주요 시스템으로 하고 있다. 3명의 영주와 31명의 영웅, 그리고 16종의 병종으로 자신만의 전략, 전술로 성배를 찾는 여정이 게임의 중심이다. 그 외에도 시련 던전, 경기장, 월드 보스 등 전략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RPG 시스템을 경험 할 수 있다.

동양온라인과 드래곤브라더스는 유저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왕의 전설” 사전 예약 신청자들에게는 게임 내 화폐인 다이아몬드 300개, 체력물약, 자원팩, 영웅 등급 영웅 조각 등을 포함하여 정식 오픈 시 소정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드래곤브라더스 심호규 대표는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검증된 안정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전략성을 가미한 완성도 높은 전략 웹게임으로 전략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유저분들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다”는 포부를 밝혔다.

“왕의 전설”의 사전 예약은 9월 6일부터 시작되며 9월 중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왕의 전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lok.gamebic.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