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22일(화) ‘아이아(AIIA)’, 한국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 동시 출시
언리얼 엔진 4의 역동성이 극대화된 액션 대작
정식 오픈을 기념한 레벨업, 경험치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씨엘게임즈(대표 최병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MORPG ‘아이아(AIIA)’를 22일 정식 출시했다.

‘아이아(AIIA)’는 언리얼 엔진 4의 역동성을 극대화한 액션 RPG로, 플레이어는 각각 독특한 외형과 고유 스킬을 지닌 펫 개념의 ‘아르마’와 함께 다양한 상호 스킬 조합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방대한 스토리 모드와 강화 등 육성 요소, 실시간 레이드와 결투장, 친선전을 비롯한 각종 도전 모드 등 유저에게 끊임없이 다양한 액션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아(AIIA)’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내 최고 레벨 달성 30위권 내 사용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레벨업 이벤트와 정식 오픈을 기념한 공식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6일간 경험치 및 코인, 아이템 2배 버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아(AIIA)’ 퍼블리싱 담당 최웅 팀장은 “‘아이아(AIIA)’는 RPG 기본기와 손맛에 충실한 게임으로 지금껏 모바일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시원한 액션성을 선사할 게임”이라며, “사전예약부터 기다려준 유저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기본기에 충실한 액션 RPG '아이아(AIIA)’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iia)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https://goo.gl/L3KxqG)와 원스토어(https://goo.gl/hFRpUk)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