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사전 예약자 최종 10만 여명 돌파!
네이버 게임 채널링 동시 오픈~!!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가 개발한 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 (MMORPG) <다크에덴>(DARKEDEN)의 점핑 이벤트 및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16일 오후 14시부터 실시 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은 이번 사전 예약에는 10만 여명 넘는 인원이 신청을 하는 등 이벤트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신청자들은 배터리, 확성기, 전장의 명예 (골드), 타버린 원본서 등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 기념 오픈 이벤트가 8월 16일부터 9월 13일까지 4주 간만 진행 된다.

우선 3차 승직 캐릭터 (251레벨 – 눈 1등급) 100% 지급 된다. 공통적으로 피의 계약서, 회복, 부활, 입장, 스크롤, 인챈트, 경험치 아이템과 정착금 (10만 게임 머니)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외 각 종족에 맞는 역대 급 아이템들이 대폭 지원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박상진 본부장은 “금일 오픈 되는 점핑 이벤트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정통 MMORPG에 대한 향수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새롭고 차별화 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다크에덴>의 점핑 이벤트 프로모션 및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네이버 게임 채널링 사이트(http://darkeden.game.nave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