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던전 마련
던전 플레이하며 보상도 받아가는 1석 2조 이벤트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계열사 ㈜네오위즈온스튜디오(대표 이광표)가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 천상비’에서 ‘오싹한 강시소굴’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오싹한 강시소굴’은 여름 시즌을 맞아 이용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이벤트 던전으로, 오는 9월 7일까지 오픈된다.

던전 내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던전에 입장해 뼈조각 5종을 획득해 낙양성 중앙에 위치한 환술사 NPC에게 반납하면 일정시간 모든 능력치 2배 효과가 적용되는 ‘환술사의 축복’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두 번째로 던전 내 각종 강시 몬스터를 사냥해 ‘강시의 이빨’ 10개를 수집해 반납하면 고급 아이템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환술사 상점 오픈이다. 상점에서는 ‘강시의 이빨’과 게임 접속 시간으로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 몬스터 사냥과 아이템 판매로 얻은 ‘은전’을 재화처럼 사용해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너스 이벤트로 매일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를 하면 ‘강시의 이빨’, ‘단축부’, ‘환영비단’ 등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또한 게임 내 암탉, 수탉 캐릭터와 대화를 통해 닭고기를 획득하고 이를 삼계탕으로 제작해 사용하면 각종 버프(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 천상비’의 ‘오싹한 강시소굴’ 이벤트 던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1003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