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을 지배할 수 있는 ‘쉬헐크’, ‘윈터 솔져’ 출격!
캡틴 아메리카, 토르, 블랙 위도우, 울트론 신규 스킨 추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협력해 ‘마블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PC MOBA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Marvel End Time Arena)’에 신규 영웅 ‘쉬 헐크’와 ‘윈터 솔져’ 2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영웅의 할인 스킨과 패키지 상품이 출시됐다고 9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영웅은 유저들 사이에서 업데이트 우선 순위에 손꼽히던 ‘쉬헐크’와 ‘윈터 솔져’ 등 2종이다. 쉬헐크는 적진으로 달려가 방어 진영을 유린하는 돌격 클래스로 다수의 제압기로 적 영웅들의 움직임을 제한하는데 특화돼 있다. 특히 전투가 지속될수록 강해지는 특성을 갖고 있으며, 원거리 공격기가 없어 충분히 성장한 뒤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 권장된다.

윈터 솔져는 은신해 적을 기습할 수 있는 사격 클래스다. 일반적인 사격 클래스가 일정 거리를 유지하는 것과 달리 윈터 솔져는 접근전을 동시에 펼칠 수 있어 ‘치고 빠지기’에 능한 영웅이다. 공격적인 운영이 필요한 영웅이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 편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영웅과 동시에 PC방 체험 영웅으로 ‘팔콘’과 ‘블랙 캣’도 추가했다. 팔콘과 블랙 캣 모두 기동력을 갖추고 있는 영웅으로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프리미어 스킨 2종과 레귤러 스킨 2종을 추가했다. 새로 추가된 프리미어 스킨은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져’의 캡틴 아메리카와 영화 ‘토르 : 다크 월드’의 토르이며, 레귤러 스킨은 영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내의 블랙 위도우와 울트론이다.

아울러 프리미엄 스킨인 ‘몽키킹 어벤져스 월드’의 가격을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의 특징을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여 다양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은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능력들을 결합하여 유저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한편,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rvel.endtimearen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