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모바일 액션 RPG ‘루디엘’ 7월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PC 온라인 게임 버금가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 통해 자신만의 개성 드러내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군웅 소환석을 비롯한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레이드몹(대표 지용찬)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루디엘’이 7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루디엘’은 천족과 마족이 서로 대립하며 끝없는 전투를 벌인다는 매력적인 세계관과 이를 활용한 스토리, 콘텐츠 등을 선보이고 있다. 캐릭터 생성 시부터 갈라지는 종족에 따라 자연스러운 PVP 구도를 만들어내고, 선택 종족에 따라 지형이나 건물도 특색 있게 변하는 것이 주된 특징이다.

또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고, 자유로운 카메라 시점 전환으로 전투 중에도 자신의 캐릭터를 감상하거나 다양한 액션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개인요새, 난투, 무한의탑 등의 콘텐츠를 통해 무한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루디엘’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오는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은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군웅 소환석을 비롯한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루디엘 이용자분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를 7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 보상이 루디엘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인 군웅을 주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