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 홍보모델로 에이핑크 선정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올림푸스 신들의 권력과 야망을 담아낸 초호화 모바일 게임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는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의 홍보모델로 걸그룹 에이핑크가 선정되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권력’은 전 세계를 전장으로 하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한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가 워리어, 위자드, 나이트, 아쳐 총 4가지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직접 플레이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각 국가에 소속되어 게임을 진행하고 국가 간의 전쟁이 이뤄지지 않을 때는 5명이 한 팀을 이루는 팀 시스템을 통해 경험치 공유 및 공격력 상승 버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PVE와 PVP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으며, 최대 2,000명이 동시에 전투 가능한 대형 파티던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권력’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에이핑크’는 ‘Mr. Chu’, ‘NoNoNo’, ‘LUV’, ‘Remember’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상큼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걸그룹이다. 신규 앨범 ‘Pink UP’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에이핑크는 하루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230만 건을 가뿐히 넘기는 등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에이핑크는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권력’을 알릴 계획이다.

한편, ‘권력’은 지난 20일 정식 출시 전에 이용자들이 미리 게임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티저 사이트를 오픈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가수와 연기자로 왕성한 활동을 하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많은 사랑을 받는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였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에이핑크와 함께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용자분들에게 권력의 매력을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